저희 쇼핑몰의 대부분의 상품은 우산 등의 특정상품을 제외하고는 별도 기재가 없을 경우에 한해서 최소수량 이상을 구매하셨을 경우 실크 1도 인쇄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일부상품제외) 실크인쇄가 불가능하거나 실크인쇄 이외의 인쇄가 적용되는 경우에 제품의 상세설명페이지에 인쇄방법 표기란에 표시된 인쇄사양이 적용되며 실크인쇄 이외의 특수인쇄(스티커 부착포함)의 경우 추가적인 인쇄비용이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최소수량 이하의 수량에 대하여 인쇄를 원하실 경우 인쇄기본판비가 추가되며 인쇄기본판비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최소수량 이하의 주문을 하시는 고객께서는 주문 전에 미리 저희 콜센터네 문의하셔서 인쇄추가비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우산의 경우 손잡이와 원단에 인쇄하는 가격이 상이하여 옵션선택을 통해 인쇄비용을 단가에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2도 이상의 인쇄를 원하시는 경우 먼저 인쇄가능여부를 콜센터에 문의하시고 인쇄도수 추가에 대한 비용은 주문하시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레이저 인쇄나 프레스, 불박인쇄 등은 실크인쇄와는 달리 반영구적인 인쇄문구의 보존이 가능하지만 색상의 표현등이 불가한 점을 감안하셔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인쇄문구는 어떻게 전달합니까?
인쇄문구는 주문하시는 과정에서 인쇄문구를 입력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시 정확하게 인쇄문구를 입력해주시고 인쇄에 필요한 파일이 있으면 메일이나 저희 웹하드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인쇄용 참고파일을 보내실 때에는 일러스트 파일(파일명이 ai라고 표시된 파일)로 보내주시면 가장 정확한 작업이 가능하고 일러스트 파일이 없다면 jpg나 gif, bmp와 같은 이미지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작성한 인쇄시안은 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시안 확인 시에 발견하지 못한 오타 등의 착오사항에 대하여서는 교정이 끝난 후 판매자가 책임을 지지 않음을 유념하셔서 꼼꼼하고 정확하게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납품이 되기 전이라도 인쇄가 이미 시작된 이후에는 인쇄내용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제품인쇄의 특성상 이미 인쇄가 된 제품은 해당 목적 외의 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쇄시안을 확인하실 때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인쇄의 특성상 인쇄색상이나 인쇄위치가 시안이미지와는 다소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결제는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하나요?
결제는 선입금이 원칙입니다. 현금결제와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며 주문하시는 과정에서 결제 방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별다른 결제창이 뜨지 않고 주문이 완료되며 결제하실 금액을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를 선택하신 경우에는 주문내용을 모두 입력하신 다음에 카드결제 코너로 이동하게 되며 카드결제를 위한 기본사항 입력 후 결제 가능. 10만원 이상의 금액을 카드로 결제할 경우 공인인증서 발급받아야 하며, 카드결제시 결제대금에 대한 청구는 저희 쇼핑몰이 아닌 올더게이트의 이름으로 청구됩니다. 배송비나 인쇄비용 등의 추가로 주문단계의 결제금액과 실제 결제하셔야 할 금액이 상이한 경우에는 저희 쇼핑몰 메인 우측의 카드결제를 클릭하시면 결제하실 금액을 별도로 입력하여 결제하실 수 있도록 조치를 해 주었습니다.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모두 발행이 가능하며 쇼핑몰상의 모든 단가는 부가세별도 단가임을 유의하셔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액은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표시됩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 주문하시는 과정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에 체크를 하신 후 사업자등록 내용을 정확히 입력하시면 담당자가 주문이 진행되어지는 과정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드립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시 입력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해드리며, 전송받은 세금계산서를 확인하시고 승인을 먼저 하신 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께서는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신 후 저희 담당자에게 전화주시면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 후 발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먼저 받아보시기 원하시는 경우, 저희 콜센터에 전화나 팩스로 문의하시고 샘플비용과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샘플비용의 경우 낱개판매로 규정되어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이외에 별도의 가격이 책정됨을 유의하셔서 요청하시고 원하시는 인쇄문구가 프린트된 샘플은 요청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샘플의 비용은 통상적으로 택배로 발송이 되나 납기 등의 사정으로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퀵, 고속버스 등)으로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배송되는 샘플에는 고객님의 주문을 돕기 위하여 기존에 인쇄가 되어 있는 샘플위주로 발송이 되며 추후 발주로 이어지는 샘플 등의 구매등을 제외한 샘플의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함을 유의하셔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여러 가지의 샘플을 원하시는 경우 각 샘플의 배송처가 상이할 수 있어서 배송비가 이중, 삼중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나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합니까?
납품한 상품의 제품상의 하자가 발생하였거나 확인한 시안과 상이한 경우, 잘못된 부분 대하여 저희가 책임지고 교환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그러나 단순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반품은 불가하며, 대량주문이므로 인쇄가 되지 않더라도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품이나 교환, 환불 불가합니다.
저희 쇼핑몰 대부분의 상품은 인쇄가 들어가거나 홍보용 스티커가 부착되어 납품이 되는 제품이므로 주문하신 고객이외에는 어떤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능한 상품이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재품에 대하여 청약철회가 불가능 하다는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하셔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량 주문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인쇄가 되지 않더라도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판매자가 적정수준 이상의 재고부담을 안아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반품이나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저희가 작성하여 고객에게 확인받은 시안에 대해서는 오타나 인쇄문구의 착오에 대한 모든 책임이 고객에게 있으므로 시안을 확인하실 때 정확하고 철저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판 개념의 구매에 대한 특성을 잘 이해하시고 신중히 선택하셔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쇄의 특성상 시안상의 인쇄색상이나 위치가 약간의 오차가 발생될 수 있으며, 정확하게 인쇄사이즈를 상하좌우 몇센치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인쇄위치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실크 인쇄의 경우는 인쇄색상이나 위치의 변동이 있을 수밖에 없으므로 차후에 이 부분에 대한 미묘한 차이로는 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우니 유의바랍니다.
*봉제 제품의 경우 재단 및 내부구성물(솜, 비즈 등) 부피에 따라 완성된 사이즈가 표기된 사이즈보다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하셔서 주문부탁드리며, 인쇄가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에 따른 교환이나 환불은 되지 않는점 참고하셔서 신중히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